프리스틴(PRISTIN)이 신곡 ‘위 라이크(WE LIK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3일 오후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위 라이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여름 가요계 정복에 나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문 닫힌 쇼핑센터에서 펼쳐지는 프리스틴의 일탈이 담겨있으며 ‘위 라이크’의 통통 튀는 멜로디와 함께 한껏 꾸민 프리스틴이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프리스틴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냈으며 깜찍 발랄, 터프, 섹시, 사랑스러움 등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프리스틴이 보여주는 칼군무 또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프리스틴은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군무를 완벽히 선보였으며 특히 중독성 있는 후렴구‘두-두-두-두-두-두(du-du-du-du-du-du)’에서는 ‘총알춤’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프리스틴은 ‘위 라이크’ 뮤직비디오를 통해 더욱 사랑스러워진 비주얼뿐 아니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프리스틴만의 ‘파워&프리티(Power&Pretty)’를 제대로 발산했다.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프리스틴은 네이버 V LIVE를 통해 ‘PRISTIN 'SCHXXL OUT' COUNTDOWN V LIVE’를 진행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했다. 프리스틴은 V LIVE 시작 전부터 하트 백만 개를 넘겼을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에서 신곡 음원 공개 카운트다운을 외쳤다. 또한 프리스틴은 팬들과 소통을 마무리하며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많은 사랑과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일 첫 컴백 무대에 뜨거운 관심을 부탁한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늘(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