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오늘(24일) '엠카'서 '가시나' 최초공개…MV 100만뷰 돌파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24 09: 13

가수 선미가 오늘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가시나(Gashina)’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3년만에 솔로로 컴백한 선미가 오늘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가시나’의 첫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22일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된 후 안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던 선미의 ‘가시나’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선미의 ‘가시나’ 안무는 총을 쏘는 듯한 ‘저격춤’, 꽃의 가시를 연상케 하는 손동작의 ‘꽃가시춤’등이 포인트안무로 손꼽히며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선미의 ‘꽃가시춤’은 걸그룹들의 미모를 상징하는 꽃’받침’이 아닌 ‘가시나’의 곡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날서고 절제된 섹시미를 떠오르게 하는 ‘꽃가시춤’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선미의 ‘가시나’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후 하루만에 100만뷰를 기록했으며, 이후 140만뷰를 돌파해 흥행을 잇고 있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등 솔로 활동 중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역대급 흥행을 이끌었으며, 이번 ‘가시나’로의 컴백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22일 신곡 ‘가시나’를 발매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오늘 24일 오후 6시 Mnet의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가시나’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메이크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