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민, 김동현의 MXM (BRANDNEW BOYS)이 오는 9월 6일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브랜뉴보이즈의 공식 SNS에 공개된 MXM의 첫 번째 미니앨범 ’UNMIX’는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I’M THE ONE’을 포함한 수록곡 ‘GOOD DAY’, ‘객관적인 시선’, ‘일단 나와’, ‘오늘은 여기까지’, ‘I JUST DO’ 을 포함, 총 6곡이 담겨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브랜뉴뮤직의 특급 프로듀서 라이머, 동네형, 원영헌, 9999, 리시, 키겐을 포함 Last.P, ESBEE, 임현빈 등 초호화 프로듀서진들이 이번 앨범에 대거 참여한 사실이 알려졌다.
특히 프로듀서진들이 임영민, 김동현과 함께 작업 하면서 느낀 애정 어린 코멘트들도 함께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그 중 아이오아이, MC그리, AOA 지민 등의 곡을 프로듀싱 해왔던 프로듀서 9999는 “중간 중간 아이디어를 내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면서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도 엿볼 수 있었다”며 임영민, 김동현의 음악적 재능에 대해 칭찬했으며 갓세븐, 세븐틴,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등의 곡을 프로듀싱했던 리시는 “팀 이름처럼 잘 ‘믹스&매치’ 시켜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스튜디오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라는 애정어린 코멘터리를 달아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MXM은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임영민, 김동현으로 이루어진 브랜뉴보이즈의 유닛으로, 지난 달 이번 미니앨범의 선공개곡인 ‘GOOD DAY’와 ‘I JUST DO’를 공개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신흥대세 보이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MXM이 준비한 대망의 첫 번째 미니앨범 ‘UNMIX’는 오는 9월 6일 정식 발매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