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성숙"…허영지, '추억시계' 티저공개 '파격 반전'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24 08: 06

8월 25일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허영지가 디지털 싱글 앨범 ‘추억시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3일 오후 6시, 허영지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작곡 ‘추억시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 허영지는 추억 속 공간에 들어간 과거의 ‘나’와 현재의 ‘나’가 교차되며 등장. 신곡 ‘추억시계’를 통해 기존의 통통 튀는 밝은 이미지 이면의 성숙하고 아련한 감성의 허영지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것.  
소속사에 따르면 허영지는 이번 신보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앨범 재킷, 콘셉트 기획 등 신곡 제작과 관련한 모든 작업에 직접 관여했다. 신곡 발표 모든 과정에 허영지의 손길이 닿았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라는 게 소속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 발 한 발 날 향해 가는 걸 지금보다 힘이 들고 외로워져도’, ‘매 순간 기억해 언제나 추억 속 함께 할 너와 내 순간’이라는 노랫말과 더해져 허영지의 진솔한 감정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뒀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추억시계’로 데뷔 이후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DSP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