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석이 3색 매력이 담긴 광고 비하인드 컷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23일 김지석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다양한 매력이 담긴 김지석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각기 다른 3색 매력으로 시선을 이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석은 시크함의 정석 블랙 수트를 착용하여 더할 나위 없이 깔끔하고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얼굴에 로션을 묻힌 채 해사하게 웃는 모습, 상큼함을 머금고 눈을 감고 있는 모습 등 청춘, 섹시, 상큼한 면모로 여심을 저격한 것. 더욱이 김지석 특유의 재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이날 수트를 입고 등장한 김지석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성이 쏟아졌으며, "수트 정말 잘어울린다", "수트의 정석이다", "비주얼 진짜 최고다", "너무 사랑스럽다" 등 열띤 반응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 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
꾸준한 작품 활동을 펼치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온 김지석은 5월 종영한 MBC '역적'에서 연산 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김지석은 오는 9월 방송을 앞둔 MBC 새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남자주인공 공지원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바쁜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