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가 '꽃미남 분식집' 첫 방송을 앞두고 V라이브를 진행했다. 하트 수 천만 개 돌파 시 직접 분식투어를 떠나는 '역대급 공약'을 내걸며 데뷔를 앞둔 각오를 전했다.
더보이즈(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는 2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꽃미남 분식집 스페셜 공약'을 진행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뮤직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 방송을 앞둔 설레는 소감으로 "설레고 긴장된다. 방송은 재밌을 것이다. 본방 사수를 해 달라"고 밝혔다.
특히 '꽃미남 분식집'에는 대세 배우 권혁수가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더보이즈는 "권혁수가 온다는 걸 제작진 누구도 말해주지 않아서 정말 몰랐다. 처음 만났을 때 정말 놀랍고 행복했다"며 "친형처럼 하나하나 알려줘서 감사했다"고 인사했다.
또 더보이즈는 23일 첫 방송되는 '꽃미남 분식집' V라이브 공약을 내걸며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더보이즈는 "'꽃미남 분식집' 첫 회 하트수가 천만 개를 돌파하면 여러분이 계신 곳으로 투어를 떠나겠다"며 첫번째 투어 장소로 경기도를 선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 더보이즈는 멤버 공개 시작 5일째였던 지난 달 22일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에서도 조회수 5만뷰, 하트 400만개 돌파라는 호성적을 거둔 바, '꽃미남 분식집' 첫 방송 공약 역시 무난하게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더보이즈는 "요즘은 '꽃미남 분식집을 끝내고 데뷔 준비 및 연습에 여념 없다. 앞으로도 팬들과 더 소통할 수 있는 더보이즈가 되겠다"며 데뷔를 앞둔 각오를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은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케이블채널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 TV 방송되며, 본 방송은 더보이즈 공식 V채널을 통해서도 온라인으로 동시시청이 가능하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