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가 완전체로 출연한 영화 '좋아해, 너를'이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좋아해, 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들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뉴이스트가 완전체로 출연한 첫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화에는 뉴이스트W로 활동 중인 최민기, 김종현과 워너원으로 데뷔한 황민현이 극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으로 활약하고, 강동호와 아론이 특별 출연으로 등장한다.
오는 9월 1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사랑에 빠진 최민기, 칸 하나에, 황민현, 아오야기 후미코, 김종현의 다양한 시선과 표정이 눈길을 끈다. 과거의 상처로 인해 마음의 문을 닫은 ‘레온’ 역 최민기의 아련한 시선, 밝고 상냥한 ‘상수’ 역을 맡은 황민현의 환한 미소, 사랑의 갈등을 겪게 되는 시크하고 솔직한 ‘지우’ 역의 김종현과 함께 ‘소나’ 역의 칸 하나에와 ‘코카제’ 역의 아오야기 후미코의 애틋한 표정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누가 누구를 좋아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하면서, 항상 해피 엔딩만 있을 수 없는 현실 속 사랑을 그려 설렘과 안타까움이 모두 담겨 있는 '좋아해, 너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좋아해 너를'은 오는 9월 1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mari@osen.co.kr
[사진] 디오시네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