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컴백' 다이아, 더 청량해진 사랑 고백…'듣고 싶어'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22 18: 00

그룹 다이아가 신곡 '듣고 싶어'를 발표했다. 
다이아는 2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듣고 싶어'를 발표했다. 뮤직비디오는 앞선 정오 다이아 동영상 채널을 통해 선공개됐다. 
다이아의 '듣고 싶어'는 다이아만의 여성스럽고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댄스 팝 곡으로 어느샌가 마음속 깊이 스며들어 자신도 모르게 시작돼버린 사랑에게 전하는 화자의 수줍고도 당찬 고백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계속 듣고 싶어. 자꾸 듣고 싶어. 머릿속이 너로 가득해",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는걸 멈출 수가 없잖아", "가끔 너 불안해질때면 상상해줘 그대 목소리. 손길이 닿는 곳에 너의 곁에 있어줄래" 등 사랑하는 이를 향한 설레는 목시를 담은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다이아의 학교 생활이 담긴 듯한 청량하고 활발한 매력이 담긴 모습이 시선을 붙든다. 정채연을 필두로 한 다이아 멤버들의 연기를 보는 것도 색다른 관전 포인트다. 
한편 타이틀곡 ‘듣고싶어’는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자꾸만 상대의 마음을 확인 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다이나믹한 드럼 사운드와 감성적인 스트링 선율로 표현한 노래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다이아 '듣고 싶어' M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