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X윤하, '티가 나' MV 티저 공개 '환상조합'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22 09: 06

가수 유승우와 윤하의 듀엣곡 '티가나'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유승우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유튜브, V라이브 및 각 SNS를 통해 "20170824 유승우 X 윤하! '티가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공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윤하와의 듀엣곡 '티가나'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은 현대판 동화를 모티브로한 아트적인 세트, 색감에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의 일부가 더해지며 기대감을 높였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유승우와 윤하의 듀엣곡 '비가와'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아트버스터' 처럼 감각적 영상미와 탄탄한 플롯이 압권이다. 
 
'티가나'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감미로운 스트링 라인이 인상적이며 밀크티의 달콤함 같은 감정이 티가 난다는 내용을 위트 있게 표현한 곡. 달달하지만 특유의 무게감을 자랑하는 부드러운 밀크티의 매력처럼 ‘티가나’ 또한 유승우와 윤하의 보컬로 달달함에 깊은 감성을 더했다.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로 화제의 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번째 타이틀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드라마 흥행과 함께 히트시켜 큰 사랑을 받았다. 
 
윤하는 그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피노키오’, ‘후아유-학교 2015’, ‘심야식당', '닥터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 흥행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특유의 감성과 명품 보컬로 드라마에 힘을 실어준 바 있다. 최근 서태지 25주년기념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해 'Take Five'를 발매했다.
  
한편 윤하와 함께한 유승우의 신곡 '티가나'는 오는 8월 24일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