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은 보면 볼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블랙홀 매력의 소유자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의 '추우커플' 스페셜에서는 그간 방송이 됐던 두 사람의 일상은 물론이고 미공개 영상까지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무려 110분 동안 파격 편성된 이날 방송에서 우효광과 추자현은 달달한 신혼 생활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평소 애교 많기로 소문난 우효광은 추자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수시로 애교를 부리고 입맞춤, 백허그 등의 스킨십을 했다. 하지만 끊임없이 이어지는 설명엔 추자현도 한숨을 내쉴 수밖에 없었다.
훠궈를 먹으러 가서도 설명을 멈추지 않던 우효광은 추자현에게만 사인을 받는 팬들에게 "왜 나한테는 안 받느냐"고 질투를 하고, 추자현으로부터 초콜릿을 사수하고자 애교를 장전했다. 또 감자탕을 맛있게 먹으면서 "대박"을 수도 없이 외쳤다.
워낙 먹는 것을 좋아하는 남편에 추자현의 잔소리가 늘어갔지만, 이 또한 어쩔 수가 없는 일. 추자현은 방긋 웃으며 애교를 부리는 우효광에 무장해제되곤 했다.
이런 우효광을 크게 긴장케 한 건 귀뚫는 일. 작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귀를 뚫어야 했던 우효광을 위해 추자현이 동행을 하기도. 귀를 뚫는 것에 겁을 내며 긴장하는 우효광의 모습은 귀여움 그 자체. 그리고 그 옆을 지켜주는 추자현 역시 우효광 못지 않은 '달달함' 그 자체였다.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이미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된 두 사람. 촬영을 하고 있어도 서로를 향한 사랑을 숨기지 못하고 진한 스킨십으로 애정 표현을 하는 추자현과 우효광의 신혼일기는 지켜보는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겁도 애교도 많은 우효광의 '블랙홀 매력'에 그 어느 때보다 반가웠던 방송이었다. /parkjy@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