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놈 도둑님' 서주현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하는 지현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오경훈 장준호) 측은 19일 장돌목(지현우 분)이 강소주(서주현 분)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돌목은 강소주 앞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러주고 있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서로의 눈을 지긋이 바라보며 애정을 표현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상남자' 포스로 강소주를 리드하는 장돌목의 모습이 여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키스 직전의 상황을 보여주면서 본격 로맨스에 돌입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장돌목의 프로포즈는 지난 방송에서 첫 키스를 나눴지만 그 후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한 명확한 이야기가 없자 서운해하는 강소주를 위해 준비한 깜짝 서프라이즈인 것으로 알려졌다. 섭섭해하는 강소주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노래를 불러주며 진심을 고백한 것. 감동받은 강소주는 장돌목에게 애정을 표현하며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장돌목의 프러포즈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을 담았다. 지난 방송에서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지만 더 이상 진전되지 못하던 두 사람의 관계가 확실하게 되는 계기가 되는 로맨틱한 장면이 될 것이다. 두 배우 모두 더 예쁜 '깡똘 커플'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촬영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 29회는 이날 밤 10시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메이퀸 픽쳐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