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KT 그룹의 ‘후후앤컴퍼니’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후후-유플러스’가 출시 2개월 만에 이용자 2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후후-유플러스’는 스팸이 의심되는 발신자의 정보를 고객에게 미리 알려주기 때문에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전화를 받거나 차단, 또는 신고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스팸 차단 뿐만 아니라 위치기반으로 회사, 음식점, 병원, 은행 등 찾고자 하는 업종을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찾고자 하는 업종을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음은 물론 검색한 상호에 대해 지도, 내비게이션, 거리뷰 등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사업협력을 통해 SMS, MMS에 포함된 의심스러운 URL에 대한 한층 강화된 스미싱 정밀 분석 서비스를 제공, 문자메시지를 통한 사기 예방을 할 수 있게 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