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골프(XGOLF)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2017 코엑스 엑스골프쇼'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엑스골프와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가의 드라이버와 아이언 세트 등 용품별로 30%에서 최대70%까지 할인특가를 선보인다.
SWORD 제품인 TI 480 고반발 드라이버는 정상가 70만원에서 할인가 33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미즈노 코리아 정품 MX-30 아이언(정상가 180만원)은 할인가인 88만원으로 판매 예정이다. 현장에서 용품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2~5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전시장 안에는 판매전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존으로 다코다, 리요 골프코리아, 도깨비 등의 시타 부스를 마련했다. 또 엑스골프 이벤트 부스에서는 현장에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지는 즉석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행사 입장료는 3000원이며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엑스골프’앱을 설치하고 전시 현장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또 신한카드 모바일 서비스 어플인 ‘FAN’앱 또는 ‘올댓쇼핑’앱 설치시에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