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프리스틴, 10人10色 포스트카드 공개…벌써 예쁘다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18 09: 38

그룹 프리스틴이 10인 10색 매력이 담긴 포스트카드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자정 프리스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귀여움이 묻어난 랜덤 포스트카드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23일 발매될 프리스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에 랜덤으로 한 장씩 포함되어 있는 포스트카드 이미지로 교복을 입은 프리스틴 멤버들의 귀여움과 상큼함이 돋보인다. 
또한 프리스틴은 안경이라는 동일한 소품으로 각자의 매력이 극명하게 드러난 10인 10색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며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앨범에 포함된 포스트카드 이미지까지 공개한 프리스틴은 이전부터 알찬 컴백 앨범 프로모션 일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콘셉트 포토 등 프리스틴만의 ‘파워&프리티(Power&Pretty)’한 모습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에 23일 컴백을 앞둔 프리스틴이 아티스트로서 얼마나 성장했을 지에 대한 기대감과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 발매를 앞두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