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17일 블라인드리즌과 콜레보레이션을 추진한다.
블라인드리즌은 지드래곤, 이수혁 등 많은 아티스트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주얼리 패션 브랜드. 노나곤과 마찬가지로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명성을 쌓고 있으며 한국 장인의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는 젊은 명품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제는 ‘CUT YOUR WILL FREE(당신의 의지를 자유롭게 하라)’다. 노나곤의 스트리트 캐주얼 웨어와 블라인드리즌의 실버주얼리가 어우러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노나곤과 블라인드리즌의 콜라보 상품은 갤러리아 웨스트, 일본 한큐 멘즈에서 판매한다. 또 패션아이템은 노나곤의 온라인샵에서, 은소재 주얼리는 블라인드리즌의 온,오프라인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많은 아티스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노나곤과 블라인드리즌의 만남은 각자가 지닌 장점을 극대화,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노나곤은 그 동안 런던 마스크 브랜드 프레카(Freka), 스마트 슈즈 브랜드 오르페 (Orphe),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감각적인 색깔로 스타일 확장을 시도해온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나곤은 이태리와 중국의 ‘10꼬르소꼬모’, 중국, 홍콩의 ‘I.T’, 한국 갤러리아 등에 이어 최근에는 네덜란드,러시아의 유명 편집샵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