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고은성에 대해 새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와 공개 열애 중인 아이비가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열애사를 본격 밝힐 것을 예고했기 때문.
고은성은 지난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을 통해 데뷔한 뮤지컬 배우로, '지킬앤하이드', '그리스', '비스티 보이즈, '여신님이 보고계셔', '인터뷰' 등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뮤지컬계에서는 아이돌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물.
지난 1월에는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결승전까지 진출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훈훈한 외모와 더불어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존재감을 뽐내며 뜨거운 사랑을 이끌어냈다.
특히 고은성은 뮤지컬 '위키드'에서 만난 가수 아이비와의 열애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월 열애보다 결별이 먼저 알려졌지만, 3월 재결합 사실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은 것.
이에 아이비는 오는 16일 출연하는 '라디오스타'에서 고은성과의 열애사부터 닭살 애정을 과시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살 연상 연하 커플인 두 사람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열애와 재회는 어땠을지 이날 방송에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향하고 있다.
한편, 고은성은 현재 뮤지컬 '인터뷰'에서 싱클레어 고든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