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보이프렌드, 2년 5개월 공백에 담긴 성장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16 09: 01

그룹 보이프렌드(BOYFRIEND)가 재킷 촬영장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보이프렌드는 공식 SNS 채널과 V라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Star(스타)’의 재킷 촬영 실황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보이프렌드는 멤버들의 끈끈한 팀워크와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여유 넘치는 표정연기와 포즈를 선보여 프로 아이돌다운 면모를 뽐냈다. 서울 밤거리를 배경으로 깊은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아우라를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스튜디오에 이어 야외까지 오랜 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멤버들은 해맑은 미소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보이프렌드의 타이틀곡 ‘Star(스타)’는 멤버 정민이 프로듀서 Superkiro, 몬스타엑스 주헌과 의기투합해 직접 만든 트로피칼 팝 장르 기반의 곡. 보컬에 집중 할 수도 있도록 악기 사용을 최소화해 보이프렌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하고, 편곡을 통해 여섯 멤버 각자의 보컬 특색을 강조했다. 리드 신스의 소리는 마치 밤하늘의 별을 소리로 표현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한편 보이프렌드(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네버엔드(NEVER END)'의 타이틀곡 'Star (스타)'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