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급 이벤트"…'브이아이피', 오늘(16일) V앱 무비토크로 만난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8.16 09: 05

영화 '브이아이피'가 VVIP 관객들과 V앱을 통해 만난다.
영화 '브이아이피'(박훈정 감독)은 오늘(16일) 오후 9시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그리고 박훈정 감독과 함께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신세계'로 한국 범죄 영화의 새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자,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등 충무로 최고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31일 진행된 네이버 V앱 V라이브가 역대급 조회수는 물론 하트수 100만을 돌파하며 최고의 반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새로운 이벤트로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과 만날 예정이라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에는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뿐만 아니라 박훈정 감독까지 참석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당신의 VIP는 나야 나’라는 컨셉으로 진행될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는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등 외모, 연기, 개성을 모두 갖춘 배우들의 매력을 탐색하는 시간을 통해 네티즌과 실시간 호흡할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의 본편 클립을 최초로 공개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영화의 촬영 비하인드를 밝힐 예정이다. 특히, 최고의 스토리텔러 박훈정 감독이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흥미롭고 심층적인 영화에 대한 토크를 펼칠 전망이다.
한편 '브이아이피'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mari@osen.co.kr
[사진]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