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주, ‘수요미식회’ 출격...섬세+위트 ‘미식토크’ 예고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08.16 08: 45

배우 박효주가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 고품격 미식 토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효주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3장의 사진과 함께 “언제나 재미있는 tvN ‘수요 미식회’! 박효주 배우가 출연하면 얼~마나 더 재밌게요?! 박효주 배우가 오늘 오후 9시 30분 ‘수요 미식회’를 통해 여러분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맛있는 입담으로 섬세한 맛 표현과 박식한 음식 지식을 뽐낼 예정이라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되지 않나요? 프로 먹방러로 등극할 박효주 배우가 궁금하시다면 절대 놓치지마세요!”라는 글을 게시해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박효주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한껏 묻어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국물을 식히기 위해 입김으로 식히고 있는 그녀의 귀여운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커다른 눈망울과 삐죽 내민 입술이 박효주의 상큼함을 배가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시원한 입매가 돋보이는 싱그러운 미소와 생기 넘치는 반달 눈웃음을 지으며 밝은 에너지를 내뿜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박효주는 이 날 방송분에서 섬세한 맛 표현과 전문가 못지 않은 풍부한 지식 등 고품격 미식 토크로 프로그램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맛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박효주가 출연하는 ‘수요미식회’는 오늘(16일)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yjh0304@osen.co.kr
[사진]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