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등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추석맞이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얏트 호텔은 이번 ‘추석 플래시 세일’을 통해 추석기간내 호텔 이용자에게 이용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객은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을 미리 예약하고 9월 29일부터 10월 8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안락하고 실속있는 연휴를 보낼 수 있다. 하얏트 호텔 앤 리조트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얏트 월드 회원이라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형형색색의 단풍이 드리운 남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고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은 가족단위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실내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구비하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은 고급스러운 객실과 레스토랑에서 편안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고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광안대교와 해운대의 화려한 전망이 내려다 보인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은 이국적인 정취의 여행 스타일에 적합하다.
한편 예약은 각각의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선결제가 필수다. 결제 이후에는 일정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하얏트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