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NCT DREAM이 멤버 런쥔의 티저를 공개했다.
NCT DREAM은 지난 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여름 소년으로 변신한 마크, 천러, 지성, 해찬의 티저를 순차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금일(13일) 0시에는 런쥔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We Young’(위 영)은 여름의 뜨거운 열정과 시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업템포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영국 최정상급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순수하고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아 틴에이저팀 NCT DREAM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 NCT DREAM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We Young’의 전곡 음원을 공개함은 물론 음반도 발매하며, 같은 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8월 17일을 ‘NCT DREAM DAY’로 물들일 전망이다.
NCT DREAM은 16일 오후 8시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