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014 박정교 상대 부상으로 아웃…대체 선수 김지훈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8.10 16: 22

오는 12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41에 출전하는 ‘흑곰’ 박정교(38, 박정교흑곰캠프)의 상대 ‘러시아 타격머신’ 쿠르반 라자보프(22, MFP)가 부상으로 아웃됐다. 대체 선수로 김지훈(27, 레드훅멀티짐)이 투입된다.  
쿠르반 라자보프는 지난 9일 훈련 중 발등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다. 부상으로 인해 쿠르반 라자보프의 출전이 불가능해졌다.  
대회사는 박정교에게 이 같은 사실을 전달했고 박정교는 “누구라도 상관없다. 대체 선수를 구해달라.”라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회사는 대체 선수를 물색하던 중 김지훈을 대체 선수로 확정지었다. 김지훈은 ROAD FC 센트럴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내었고, YOUNG GUNS에서 오재성을 상대로 프로데뷔 첫 승을 거두었다. 복싱베이스답게 난타전을 즐기는 스타일로 박정교와 만났을 때 화끈한 경기가 예상된다. 박정교와 김지훈의 대결은 라이트헤비급으로 치러진다.  
박정교와 김지훈이 대결하는 XIAOMI ROAD FC 041은 11일  진행되는 공식계체량을 시작으로 공식 일정에 돌입한다.  
한편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거쳐 16강 본선까지 진행됐다. 8강 토너먼트 대진이 추첨을 통해 결정됐으며, 8강 일정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