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이수혁, 입대 소감..“맡은바 책무 성실히 임할 것”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8.10 09: 07

[
 배우 이수혁이 소속사를 통해서 입대소감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이수혁의 입대소감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 수혁이 8월 10일 오후 입소 예정입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할 수 있음에 감사할 뿐, 굳이 자랑할 만한 일은 아니기에 조용히 다녀오고 싶다는 이수혁 본인 의견을 존중하여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수혁의 입대소감도 함께 전했다. 이수혁은 "팬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며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기회를 갖지 못해 그것이 못내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라며 "맡은 바 책무에 성실히 임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이수혁은 오늘 입소해서 2년간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 할 예정이다. 입소 전 마지막 작품은 일본판 ‘미안하다 사랑하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이수혁이 8월 10일 오후 입소 예정입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할 수 있음에 감사할 뿐, 굳이 자랑할 만한 일은 아니기에 조용히 다녀오고 싶다는 이수혁 본인 의견을 존중하여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수혁은 "팬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며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기회를 갖지 못해 그것이 못내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이어 "맡은 바 책무에 성실히 임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pps201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