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지일주 웹무비 '발자국소리' OST '이 노래' 음원 공개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7.08.10 01: 50

구하라, 지일주의 감성 충만 웹무비 '발자국소리' 타이틀곡인 '이 노래'(정유리, 백은우 작사, 정유리 작곡)의 음원이 9일 공개됐다.
 
'발자국소리'(어니언 컬처 제작, 이현하 감독)는 커피 가게를 배경으로 각자 다른 꿈을 가진 청춘들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 가는 과정이 담은 일상의 휴식 같은 웹무비. OST 또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 했다.

 
다양한 드라마, 영화 작편곡 및 앨범 발매를 한 정유리가 작곡한 '이 노래'는 옛사랑의 추억과 새로운 사랑을 마주했을 때 운명처럼 느껴진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잔잔하게 피아노와 스트링으로 표현했다. 여자 보컬에는 '레드팝콘' 보컬리스트 희라가 남자 보컬에는 뮤지컬 가수이자 배우 에녹이 감수성 짙은 목소리를 냈다.
뮤직비디오 '이 노래'에서 극중 판타지 소설작가 윤재역의 구하라와 천재 작곡가이자 카페 사장인 선우역을 맡은 지일주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알 수 없는 끌림을 느끼며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져 음원에도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음악이 있는 웹무비 '발자국소리'는 매주 목, 금 오후 6시 네이버TV와 카카오TV,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된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