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수향이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 특별 출연한다.
OSEN 취재 결과, 임수향은 최근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의 촬영을 마쳤다. 특별 출연이지만, 강한 임팩트를 줄 예정이라고. 그가 출연하는 방송분은 오는 10일 방송 예정이다.
임수향은 SBS 드라마 ‘신기생뎐’, ‘파라다이스 목장’, KBS 2TV ‘아이가 다섯’, MBC ‘불어라 미풍아’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2’와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등을 통해 액션 연기를 펼쳐 ‘액션퀸’으로 거듭난 바 있다. 예능 ‘주먹쥐고 소림사’에서도 그는 액션으로 다져진 뛰어난 운동 신경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그런 임수향이 ‘크리미널 마인드’를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특히 ‘크리미널 마인드’에 출연 중인 손현주, 이준기 등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임수향은 KBS 1TV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주인공 무궁화 역을 맡아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가 특별 출연하는 ‘크리미널 마인드’는 미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50분 방송./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