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퀸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태국 파타야 여행기를 담은 ‘레벨 업 프로젝트’ 7~9회가 오는 10~12일 차례로 공개된다.
지난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선공개된 ‘레벨업 프로젝트’ 4~6회에서는 생애 첫 패러세일링과 시 워킹(Sea Walking) 등 파타야의 아름다운 바닷속 체험에 나선 레드벨벳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으며, 오늘(9일) 오후 6시 10분 케이블 채널 KBS Joy를 통해 TV 본편이 방송될 예정이어서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10일 오전 10시 선공개되는 7회에서는 아름다운 산호섬의 바닷가를 배경으로 펼쳐진 태국 수박 주스 ‘땡모반’, 해산물 요리 등 현지 음식 폭풍 먹방 현장과 여유로운 산책 시간 등 휴식을 즐기는 레드벨벳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11일 방영되는 8회에는 파타야 패키지 여행 필수 코스인 악어 농장을 방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악어 쇼 관람은 물론 악어와 코끼리, 기린 등 동물들에게 먹이 주기 체험에 나선 멤버들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12일 9회에서는 파타야 최대 수상 시장 ‘플로팅 마켓’ 관광에 나선 레드벨벳이 현지 음식 ‘바나나 로띠’를 맛보며 환호하는 모습부터 자유시간에 즐긴 4인4색 쇼핑 타임까지 현지의 분위기를 만끽하는 특별한 여행 스토리를 선보이는 만큼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한편, ‘레벨 업 프로젝트’ 7~9회는 오는 16일 오후 6시 10분 케이블 채널 KBS Joy에서 TV 본편으로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