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잭 블랙, '무도'와 LA 재회 인증샷 공개 "롱타임 노씨"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08.09 07: 41

미국 배우 잭 블랙이 MBC ‘무한도전’ 팀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재회했다.
9일 오전 잭 블랙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Long time no see, Infinite Challenge! Welcome to LA.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opening Christmas!”라는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잭 블랙과 ‘무한도전’의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이 함께 둘러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지난해 1월 잭 블랙이 한국에 방문한 당시 그와 함께 ‘무한도전-예능학교 스쿨 오브 락’을 촬영한 인연이 있다.
본래 LA특집을 한 차례 더 진행하려 했으나 아쉽게 불발 됐고, 지난 6일 미드 도전기를 그릴 새로운 특집을 촬영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난 ‘무한도전’ 팀은 마침내 잭 블랙과 재회를 했다는 전언.
‘무한도전’ 한 관계자 또한 OSEN에 “‘무한도전’ 팀이 잭 블랙과 재회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과연 이들의 만남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무한도전’ 팀은 미국 드라마 도전기를 마치고 오는 10일 귀국 예정이다. / yjh0304@osen.co.kr
[사진] 잭 블랙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