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마인드' 문채원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안방극장을 강타할 전망이다.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호) 측은 8일 극중 하선우(문채원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틸 속 선우는 이제껏 보여준 그의 성격답게 수사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본부에 있는 팀원들이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사건을 분석 중인 선우의 표정에서 어떤 사소한 것이라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한 진중함이 느껴진다. 이어 누군가에게 총구를 겨눈 선우의 매서운 눈빛은 주변의 공기를 압도할 만큼 강한 위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에 과연 그가 또 한 번 수사 본능을 불태우게 만든 사건의 실체는 무엇일지 벌써부터 '크리미널마인드'를 향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이처럼 문채원은 사건 분석에 있어서는 차갑게, 현장에서는 누구보다 뜨겁게 움직이는 하선우를 그려내고자 혼신의 열연을 펼치며 캐릭터에 가까워지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회를 더할수록 점점 드러날 선우의 서사를 섬세하게 표현해낼 문채원의 깊은 감정 연기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 5회는 오는 9일 밤 10시50분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