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크리미널마인드' 측 "오태혁 PD, A팀→B팀 이동 연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08.08 14: 00

tvN '크리미널 마인드' 이정효 PD가 하차한 자리를 양윤호 PD와 함께 A팀 조연출을 맡았던 오태혁 PD가 메우게 됐다.  
'크리미널 마인드' 관계자는 8일 OSEN에 "오태혁 PD가 새로 투입됐다기보다는 A팀에서 조연출을 하다가 B팀을 이끌게 됐다. 양윤호 PD와 같이 '크리미널 마인드'를 만든다"고 설명했다. 
앞서 양윤호 PD와 공동연출로 나섰던 이정효 PD는 SNS에 "저는 6월 초 스튜디오 드래곤의 요청으로 '크리미널 마인드'에 공동연출로 참여했으나 방송 일주일 전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와 문제로 공식적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하였습니다"고 알린 바 있다. 

tvN 새 수목극 '크리미널 마인드'는 동명의 미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드라마다.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이선빈, 유선, 고윤, 김영철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전파를 탄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