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보라가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 캐스팅됐다.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다.
황보라는 극중 ‘버킹엄 유치원’의 비밀스런 럭셔리 사소직인 ‘엘레강스’에 일원인 ‘구설수지’ 역을 맡았다. 한때 걸그룹 멤버였으나 지금은 SNS에 목숨 거는 관종 엄마로 등장한다. 현재 양동근, 박한별, 아이비, 최정원, 최여진, 정이랑, 권현빈 등 젊은 주역들이 캐스팅을 확정해 촬영을 앞두고 있다.
황보라는 얼마 전 종영한 KBS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특별 출연해 잘 살린 코믹 연기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tvN '수상한 가수'에 출연해 갑수의 복제가수로 등장, 1대 우승자로 선정 되기도 했다. 이처럼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해 온 만큼 이번 '보그맘'에서도 맛깔 난 연기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보그맘'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등을 연출한 선혜윤 PD와, MBC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등을 집필 한 박은정 작가, tvN '롤러코스터', OnStyle '유미의 방', JTBC2 '썸남'을 집필했던 최우주 작가가 함께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중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UL엔터테인먼트,레진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