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김희선 시대”..광고계 러브콜 쇄도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08.08 08: 43

배우 김희선이 돌아온 언니의 자존심을 제대로 세우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우아진(김희선 분)으로 열연중인 김희선(우아진 역)이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4주 연속 1위(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기준)를 차지하며 대한민국을 김희선열풍으로 물들이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광고계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어 원조 CF퀸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다.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김희선이 출연하고 있는 ‘품위있는 그녀’는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하는 등 8주 연속 금토드라마 부문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 이에 폭풍 내면연기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김희선의 연기력과 두말 하면 입 아픈 비주얼이 더욱 주목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김희선은 tvN ‘섬총사’,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에서 솔직한 입담과 털털함, 살가운 성격까지 화수분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 예능인으로 손색없는 센스 있는 유머 감각과 사람을 매료시키는 김희선의 러블리함은 2017년 여름을 화려하게 물들이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에서는 더욱 깊어진 감정과 흡입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으며 예능에서는 사람냄새 나는 리얼한 모습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김희선은 변함없는 대한민국 NO.1 자리를 지키고 있다. 돌아온 언니의 건재함을 확실하게 보여준 김희선에게 의류, 식품, 금융, 주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제안이 쇄도하고 있다고. /kangsj@osen.co.kr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