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 눈빛, 압도적"..박신혜, 감출 수 없는 고혹美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8.07 08: 58

배우 박신혜와 지수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밀레는 최근 4년 연속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박신혜와 지수를 새로운 남성 모델로 선정하여, 최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F/W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박신혜와 지수는 이번 화보를 통해 기능적인 요소를 탄탄하게 갖추면서 일상에서는 물론이고 직장 출퇴근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제시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신혜는 롱 다운 재킷 스타일의 벤치파카에서부터 허리선을 강조해 날씬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의 다운 재킷으로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여성 애슬레저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지수는 평소 남다른 사복 센스를 보여온 만큼 도회적인 디자인의 야상형 다운 재킷을 비롯해 젊은층에 인기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벤치파카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브랜드사업본부 정재화 전무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박신혜와 지수는 더운 날씨 속 장시간 진행된 겨울 외투 촬영에서도 흔들림 없이 매 컷마다 포즈와 표정을 바꾸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영화 ‘침묵’ 촬영을 마치고 지난 6월부터 홍콩을 시작으로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필리핀 팬미팅에서는 여배우 단독으로 5천석 무대를 기록하며 ‘한류여제’로 뜨거운 한류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