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맨홀’ 김재중, 교복과 혼연일체...‘갓동안’ 미모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08.04 13: 35

고등학생으로 돌아간 김재중의 교복 인증샷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오후 김재중의 공식 SNS 계정에KBS2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극본 이재곤, 연출 박만영, 이하 맨홀)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교복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동안 미모를 뽐내는 김재중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극 중 분하는 ‘봉필’의 명찰이 달린 교복을 입은 채 거울을 바라보며, 촬영 전 마지막으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고 있다. 또한, 자전거를 타고 극 중 수진(유이 분)에게 달려가는 장면에서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28년째 한 여자만을 사랑해온 순정파 봉필의 감성을 느끼게 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김재중은 앞서 공개된 드라마 스틸 컷과 예고편에서 교복과 운동복, 수트, 꽃무늬 셔츠 등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이에 관계자는 “극 중 현재의 봉필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백수이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랜덤 타임슬립 여행을 통해 고등학생을 비롯한 다양한 비주얼과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9일(수) 첫 방송되는 KBS2 ‘맨홀’에서 28년동안 짝사랑하는 수진의 결혼을 막기 위해 고민하던 중 맨홀을 통한 시간 여행을 시작하는 ‘봉필’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돌아올 예정이다. / yjh0304@osen.co.kr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