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예능 프로그램 ‘눈덩이 프로젝트’가 SM과 미스틱 눈덩이 패밀리가 총 출동하는 ‘2017 눈덩이 콘서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눈덩이 프로젝트’ 측은 3일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2017 눈덩이 콘서트’ 예매 오픈을 시작한다.
‘2017 눈덩이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8시 YES24 Live Hall에서 윤종신, 헨리 등 눈덩이 가족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로 진행된다. SM에서는 대표 프로듀서 헨리를 포함해 레드벨벳, NCT 마크, NCT DREAM이, 미스틱에서는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과 함께 하림, 조정치, 장재인, 박재정, 자이언트 핑크, 퍼센트가 출연한다.
특히 첫 콜라보레이션 주자인 ‘박재정 X NCT 마크’의 ‘레모네이드 러브’가 환상적인 무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중인 ‘히트곡 스와핑 리메이크’ 대결의 주인공 SM ‘레드벨벳’과 미스틱 ‘장재인-퍼센트-자이언트 핑크’가 각각 윤종신의 ‘환생’과 레드벨벳의 ‘Dumb Dumb’의 스와핑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라 과연 이들의 무대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음원 콜라보레이션 무대 외에도 눈덩이 가족들의 다양한 히든 무대와 함께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영상 공개, 팬들과 함께 하는 비하인드 토크도 예정돼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눈덩이 프로젝트’ 제작진은 “이번 ‘2017 눈덩이 콘서트’는 ‘눈덩이 프로젝트’에 열렬한 관심을 보내고 있는 팬들과 눈덩이 가족의 단 한 번 밖에 없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눈덩이 프로젝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7 눈덩이 콘서트’는 8월 29일 오후 8시 Yes24 Live Hall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눈덩이 프로젝트’는 ‘SM X 미스틱’의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미스틱 박재정-SM NCT 마크-미스틱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SM 싱어송라이터 헨리 등이 참여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
한편, ‘SM X 미스틱’의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눈덩이 프로젝트’는 3일 네이버TV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33,34회가 공개될 예정. 또한 Mnet을 통해서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눈덩이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