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호, 홀리데이~”
걸그룹 소녀시대가 10주년 기념 앨범 신곡 ‘홀리데이’(Holida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정오에는 소녀시대의 ‘홀리데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곡은 오는 5일 소녀시대의 10주년을 맞아 발매되는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
공개된 영상은 미국의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홀리데이’ 글자와 함께 시작된다. 이어진 영상 속에서는 해변을 배경으로 소녀시대 멤버들이 등장,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안무를 선보인다. 컬러풀한 의상과 화려한 스타일링, 여전한 미모까지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기에 충분.
이처럼 ‘홀리데이’는 소녀시대다운 상큼하고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으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티저 영상을 공개한 ‘홀리데이’를 비롯해 또 다른 타이틀곡인 ‘올 나이트’(All Night) 무대는 5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10주년 기념 팬미팅 ‘걸스 제너레이션 10th 애니버서리 – 홀리데이 투 리멤버 –’에서 처음 공개된다. 음원은 이보다 빠른 4일 오후 6시, 음반은 7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윤아부터 써니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소녀시대로서 10년의 시간과 의미’에 대해 되짚어봤다. 앨범, 팬미팅은 물론 예능까지 역대급 10주년 파티가 펼쳐진다. / besodam@osen.co.kr
[사진] '홀리데이' 티저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