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로 컴백하는 걸그룹 소녀시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써니를 마지막으로 멤버 전원의 변신을 공개했다.
지난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 새 앨범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수록곡들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소녀시대는 금일(3일) 0시 써니의 티저 이미지 및 인터뷰 영상, R&B 팝 장르의 수록곡 ‘FAN’(팬)의 음원 일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소녀시대는 오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베일에 싸인 더블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 오픈, 낮 12시에는 ‘Holiday’(홀리데이)를, 밤 12시에는 ‘All Night’(올 나이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
또한 소녀시대 정규 6집 ‘Holiday Night’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더불어 7일 발매되는 음반은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사진으로 구성된 ‘Holiday’ 버전과 멤버들이 지난 10년간 활동하며 직접 촬영한 미공개컷 및 멤버, 팬들에게 쓴 편지 등이 담긴 ‘All Night’ 버전으로 만날 수 있어 열띤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7일 오후 11시부터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스페셜 생방송 ‘소녀시대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nyc@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