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톡] 여자친구 "차트 1위, 항상 고마운 마음..파워업 청순 기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8.02 09: 19

"너무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
역시 여름엔 여자친구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중이다. 지난 1일 오후 6시에 공개된 이 곡은 2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여자친구는 이날 OSEN에 "열심히 준비한 저희 노래에 귀 기울여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쇼케이스를 마치고 멤버들끼리 정말 버디들 덕분에 너무 힘이 생긴다고 이야기를 했었는데, 이렇게 노래가 나오자마자 1위를 하게 돼 너무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이라며, "항상 여친이 곁에서 응원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여자친구는 "오늘 '쇼챔'부터 활동이 시작됐는데 너무 행복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 여친이들의 '파워 업 청순' 무대 더 기대해주시고 사랑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여자친구는 "올 여름에는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에 쭉 귀 기울여주세요.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친구'가 돼 드리겠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 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여름과 잘 어울린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