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생일을 맞아 멤버들이 뜨거운 생일 축하를 했다.
1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V앱에서는 '소녀시대 PARTY Night'이 생중계됐다.
이날 소녀시대 멤버들은 기습 V라이브를 하며 티파니의 생일 파티를 열었다. 티파니는 깜짝 케이크를 보며 크게 기뻐했다.
멤버들은 티파니가 제안한 패션코드가 핑크였다며 제각각 핑크룩을 자랑했다. 수영은 "오랜만에 V앱 해서 긴장해서 딸꾹질까지 한다"고 말하며 "막간 홍보를 하자면 요즘 드라마 하니까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해 웃음을 했다.
윤아는 "최근 V앱을 드라마 때문에 하게 됐다. 최근엔 소녀시대 컴백 준비를 하고 있고,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하고 있다. 많은 사랑해달라"고 밝혔다.
그는 "10주년에 이렇게 V앱을 하게 됐다. 멤버들과 함께 10주년을 기념하고, 티파니 생일 축하까지 하게 돼 너무 좋다"고 말하며 티파니의 생일을 축하했다.
티파니는 "제 생일인데 믿겨지지 않는다. 소녀시대 생일이기도 하다. 항상 이렇게 분홍색 입고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좋다. 컴백 준비와 공연을 했다. 이번 주말에 팬미팅을 가장 많이 연습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는 8월 7일 음반으로 만날 수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소녀시대 PARTY Night' V앱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