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세' 블락비 박경, 시리얼모델 발탁..오늘 기습 음원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8.01 19: 52

'대세남' 블락비 박경이 가요계는 물론 광고계까지 장악했다. 한 대형시리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면서 음원까지 발표한 것.
박경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순간삭제'를 기습발매했다. '순간삭제'는 박경이 직접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맡은 곡으로, 갑자기 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이는 OSEN 취재 결과 박경이 한 대형시리얼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되면서 진행한 음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아이돌 멤버가 브랜드와 손잡고 음원을 발표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 요즘 대세로 떠오른 박경의 인기를 증명하는 셈이다.

그동안 박경은 블락비로 다양한 활동을 해온 것은 물론 '보통연애' '자격지심' 등 솔로 자작곡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는 tvN '문제적남자'를 통해 뇌섹남으로 거듭난 바.
이처럼 박경은 큰 관심에 힘입어 대형시리얼 브랜드의 모델까지 꿰찼다. 여기에 음원도 깜짝 공개하며 자신의 음원파워와 광고효과를 동시에 뽐내게 됐다.
한편 ‘순간삭제’는 사랑하는 누군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은 마음을 솔직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한 곡이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