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플랜에이 프로젝트 합류확정…3일 신곡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31 17: 06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의 새 프로젝트 앨범 ‘오아시스’에 에이핑크의 합류 소식이 알려졌다.
 
31일 낮 12시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 측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와 멜론 파트너 센터 등지에 ‘PLAN A’ Third EPISODE 'OASIS' Apink & HuhGak & VICTON 2017.08.03 18:00'라는 문구와 함께 에이핑크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에이핑크는 여름에 걸맞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에이핑크는 여름밤과 어울리는 소품들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풍겨 공개될 음원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진다.
에이핑크의 티저 사진이 공개됨으로써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의 아티스트가 전원 공개됐다. 특히 데뷔 이후, 에이핑크, 허각, 빅톤 멤버 전원이 음원으로 모인 것은 처음이어서 더욱 화제가 된다.
 
에이핑크는 지난 6월 26일 미니 6집 'Pink UP' 타이틀곡 ‘FIVE’로 컴백, 음원 사이트에서는 줄곧 상위권을 차지했고,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 230만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보이며 인기를 과시했다.
국내 활동 이후 에이핑크는 일본에서는 8번째 싱글 ‘‘もっと GO! GO! (못또 고! 고!)’를 발매, 오리콘 차트 데일리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팬덤의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한편 플랜에이의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 ‘오아시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