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플랫폼 멜론이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론은 오는 8월 20일까지 '멜론 VIP 혜택관'을 통해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연장 밖에서 뮤지컬 배우와 팬들이 소통하고 음악과 작품을 감상하는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멜론 VIP 혜택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가장 기대되는 배우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50쌍, 1인 2매)의 회원에게 1일권(9/2, 9/3)을 제공한다. SILVER 등급 이상의 멜론 VIP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오는 9월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서울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국내 최초 야외 뮤지컬 페스티벌이다. 1세대 뮤지컬 배우 최정원을 비롯해 홍광호, 마이클 리, 김선영, 한지상, 아이비, 카이, 조정은 등 최정상 스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멜론 VIP 혜택관'은 회원들의 풍성한 문화 향유를 위해 공연, 전시, 영화 등 컬처 라이프 전반에 걸친 폭넓은 온-오프라인 문화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멜론 VIP 등급은 정기결제 이용권 연속 사용 기간에 따라 MVIP, VIP, GOLD, SILVER, GREEN으로 구분된다. / nahee@osen.co.kr
[사진]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