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카가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새 앨범 발매를 알렸다.
제시카가 오늘(31일) 오후 1시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오는 8월 9일 데뷔 10주년 기념 세 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 발매를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아름다운 모습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제시카의 모습을 비롯, 필름 형식으로 구성된 총 2장의 이미지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타이틀 곡 명인 ‘Summer Storm’을 최초로 공개하는 등 오는 8월 9일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오는 8월 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번 앨범은 지난 해 12월 두 번째 미니 앨범 'WONDERLAND' 발매 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제시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제시카는 물론 팬들에게도 뜻 깊은 앨범이 될 것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제시카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는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니, 오는 8월 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제시카의 세 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31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제시카는 오는 8월 9일 데뷔 10주년 기념 세 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를 발매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