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신곡] JJ프로젝트, 5년만에 돌아온 빛나는 청춘…'내일, 오늘'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31 12: 00

JJ프로젝트가 신곡 '내일, 오늘'로 5년만에 컴백했다. 
JJ프로젝트는 31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Verse.2'를 발표했다. 
신보 타이틀곡 '내일, 오늘'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인 박진영과 JJ Project의 두 멤버가 함께 작사한 곡으로 팝, 얼터너티브 록, 힙합 요소가 결합된 노래다. 

이번 신곡에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면서도 동시에 한없이 유약한 청춘들이 삶을 마주하다 겪는 시간과 선택에 대한 고민, 가보지 않은 두 갈래 길 중에 한 곳을 택해야 한다는 고민들을 가사에 실었다.
"오늘도 답을 잘 모르는 질문에 끝없이 답을 해 자신이 없는데", "바쁜 하루 중에도 끝없이 물어봐, 앞으로 가면서도 자꾸만 돌아봐. 저 끝에 나아가선 난 뭐가 됐을지 나중에 돌아볼 때 후회하진 않을지" 등 JB, 진영의 고민이 가감없이 담긴 신곡 가사가 인상적.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한층 성장한 JJ프로젝트의 청춘을 느낄 수 있는 청량한 영상미가 더해져 보고 듣는 재미를 높인다. 
한편 신곡 발표를 알린 JJ프로젝트는 5년만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 북한남 갤러리에서 직접 찍은 사진으로 구성된 전시회  ‘내일, 오늘: PHOTO EXHIBITION’을 개최한다. 또 31일 오후 8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JJ프로젝트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