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훈훈해"..'맨홀' 김재중X유이, 남사친·여사친 케미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7.07.31 08: 38

'맨홀' 김재중과 유이가 특급 케미를 예고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측이 공개한 스틸 속에는 빛나는 비주얼과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 묻어나는 환한 미소로 눈길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유이와 그런 그의 어깨를 감싼 채 상남자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극중 남사친, 여사친 관계인 만큼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 가까운 두 사람의 애매한(?)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케미로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티격태격하는 작품 속 캐릭터와는 180도 다르게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이처럼 상큼한 비주얼과 러블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유이는 ‘맨홀’에서 동네 여신으로 칭송받지만 알고 보면 의외의 허당미를 소유한 강수진 역, 김재중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 역을 200%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쳐 드라마로, 오는 8월 9일 첫 방송 예정이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열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