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프로젝트가 5년만에 컴백을 알린다.
JJ프로젝트(JB, 진영)는 31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에 신보 'Verse.2'를 발표하며 5년만에 가요계 컴백한다.
2012년 JB 진영은 힙합듀오 JJ프로젝트로 데뷔한 이후, 2014년 GOT7(갓세븐)으로 데뷔해 그룹 활동에 주력해왔다. 이후 두 사람은 5년만에 다시 JJ프로젝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신보 타이틀곡 '내일, 오늘'은 JYP 수장 박진영과 JB, 진영이 공동 작사했고, 트와이스 'KNOCK KNOCK'를 만든 이우민과 마유 와키사카가 작곡을 맡은 노래다. 데뷔 당시 18세였던 JJ프로젝트가 23세가 되면서 그동안 겪고 느낀 바를 직접 곡으로 만든 자화상 같은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타이틀곡 '내일, 오늘'을 비롯, 트렌디한 사운드의 '커밍 홈', JB가 작사 작곡을 맡은 어반 팝 '이카루스' 등 총 8곡이 트랙을 채웠다. 이번 신보에는 JJ프로젝트가 전곡 작사에 참여, 일부 작곡에 참여하며 앨범 참여도를 끌어올렸다.
자연히 5년 전과도 다른 음악색이 주를 이룰 예정이다. 유쾌하고 청량했던 데뷔 초 '바운스' 활동과는 달리, 5년 간 훌쩍 성장한 JJ프로젝트의 새로운 음악색이 공개될 전망이다.
5년만에 컴백한 JJ프로젝트가 갓세븐 활동과는 또 다른, 소기의 성과를 거둬들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31일 정오 신곡 발표./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