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메인보컬 도겸과 독보적인 송라이팅 실력과 음색으로 자신만의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양다일이 오는 8월 9일 정오에 특급 듀엣곡을 발표한다.
지난 30일 10시 양다일과 도겸 두 아티스트들의 공식 SNS에 올라온 녹음 현장 사진으로 공개된 이번 듀엣 프로젝트는 산이×레이나의 '한 여름밤의 꿀'로 케이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트렌드를 이끌었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합작 듀엣 프로젝트다.
특히 도겸은 그동안 자신의 팬들에게 양다일의 노래를 적극 추천하고, 자신이 직접 부른 양다일의 커버곡 영상을 공개하는 등 평소 양다일의 열렬한 팬임을 공공연히 밝혀왔던 터라 더욱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양다일과 자신의 첫 듀엣 프로젝트 곡을 선보이며 '성덕'을 인증한 도겸은 그 어느때보다 적극적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임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바쁜 투어 스케줄 와중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
항상 케이팝 씬의 신선한 시너지를 선보였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듀엣 프로젝트 양다일×도겸의 새 싱글은 오는 8월 9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표 된다./parkjy@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공식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