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임박' 온앤오프, 미스터리 티저 전격 공개…'궁금증 증폭'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30 09: 02

8월 2일 데뷔를 앞둔 온앤오프(ONF)가 데뷔곡 ‘ON/OFF’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온앤오프(효진, 이션,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는 30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N/OFF’의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서로 다른 공간 속에서 살아가던 온앤오프 멤버들이 한 장소로 서서히 모이고 있는 가운데 멤버 한 명이 쓰러진 채 발견. 급격히 빨라져가는 템포의 음악과 함께 영상속 강한 긴장감이 맴돌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짧은 티저 속 중간 중간 벽면 속에 외계인, 우주복을 입은 사람 등 미스터리한 장치들이 눈길을 끌며 앞으로 어떻게 어떠한 스토리로 이야기가 전개될 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하이라이트, 뉴이스트, 몬스터엑스, 세븐틴, B1A4 등을 작업하며 감각적인 연출력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인정을 받은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연출했다.
 
온앤오프의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N/OFF’는 Chill out house 장르를 바탕으로 기존의 K-Pop 씬에서는 드문 스타일의 곡으로 벌스에서 멤버 각각의 개성과 보컬이 눈길을 끄는 노래다.
 
한편 온앤오프의 첫 미니 앨범 ‘ON/OFF’는 오는 8월 2일 낮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