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멤버들이 민경훈이 보컬로 있는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의 미니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뭉쳤다.
28일 버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JTBC ‘아는 형님’ 멤버들과 김종국, 배우 이종혁이 함께 버즈의 새 미니앨범 ‘Be One’ 발매를 축하해주는 모습이 담겼다.
민경훈은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에 대해서 이별 후에 가지게 되는 힘든 감정을 표현한 곡이라고 소개하며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는 인사를 전했다.
지난 10월 발매한 싱글 ‘넌 살아있다’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버즈의 앨범 발매를 축하해주기 위해 뭉친 아는 형님 멤버들의 의리 넘치는 응원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Be One’에는 사랑이 끝나는 순간의 애절한 감정을 담은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과 버즈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VR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새로운 여름 시즌송 'Just One', 기존의 감성적인 보컬에서 약간의 변화를 주며 민경훈의 새로운 보컬적 매력을 보여주는 '동행',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빠르고 경쾌한 연주를 돋보이게 만든 곡인 'Tonight', 피아노와 현악이 어우러져 따뜻한 발라드 느낌을 가진 '그때 우리'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nyc@osen.co.kr
[사진] 산타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