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이준기, '크리미널마인드' 폭탄 진압 현장 뒷이야기'에서는 드라마 촬영에 임하는 이준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영상 속 이준기는 촬영을 준비하는 진지한 모습부터 밝은 에너지로 스태프들과 함께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한 번에 오열 연기를 성공한 후 감정을 추스르는 장면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까지 만들고 있다.
이준기는 지난 26일 첫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김현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준기가 맡은 김현준은 기동타격대 EOD 출신으로 어디서든 에이스 자리를 놓쳐본 적 없는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의 열혈 현장수색요원이자 약한 자 앞에서는 한없이 따뜻해지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이준기는 '크리미널마인드'의 김현준 역을 통해 4년 만에 현대극으로 돌아와 자신 만의 매력과 존재감을 강렬하게 뽐내고 있다. 이준기는 극중 유일하게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더욱 더 세련되진 이준기 표 액션들과 섬세하게 자신의 분노와 슬픔을 표현하는 감정을 보여준다. 이제 단 첫 방송을 마친 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이준기의 매력이 돋보이는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첫 방송이 케이블, IPTV, 위성 포함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4.2%, 최고 4.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 nahee@osen.co.kr
[사진] V앱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