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어반자카파와 남성 듀오 멜로망스가 오늘(27일) ‘잠금해제 라이브’를 통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히든트랙 넘버V’ 프로젝트 7월의 키맨(Key Man)으로 선정된 어반자카파와 어반자카파가 선택한 라커(Locker) 멜로망스가 27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M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어반자카파X멜로망스 잠금해제 라이브’에서 무대를 펼친다.
이들은 지난 6일 방송된 ‘눈도장 라이브’에서 이미 한 차례 ‘꿀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어반자카파의 노련한 입담과 멜로망스의 감미로운 라이브가 만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여줬던 어반자카파와 멜로망스가 이번에는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멜로망스는 지난 한 달간 V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며 그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한 달 동안 이들이 작업한 히든 트랙은 또 어떤 노래일지 관심이 쏠린다.
어반자카파와 멜로망스의 달달한 라이브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는 ‘HIDDEN TRACK NO.V 어반자카파X멜로망스 잠금해제 라이브’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히든트랙 넘버V 채널을 통해 8시부터 생중계 된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